의료상담
구청에서 근로능력평가를 받아오라는데.
성별
남성
나이대
50대
복용중인 약
통증약. 가려움
중증화상으로 어깨.팔 부위에 피부이식수술을 2차례 받고 1년이 되어가고
비후성반흔 이 심하게 올라와
주1회 충격파. 주사치료. 월1회 레이저 치료를 7회 받고있으며.
아직도 통증.당김.가려움 떡살로 고생하고 있어요.
기초생활 수급자로 1년 동안은 산정특례로 해당구청에서 해주었는데 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해당 병원에서 근로능력평가를 받아오라는데. 어떻게 해야 잘받아오는것일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