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마미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60대주부입니다 저희 큰딸이 컴퓨터 작업이 많다보니 손목 통증을 호소합니다저는 60대주부구요 저희 큰딸이 로펌에서 일을 합니다 그렇다보니 서류업무가 아주 많다하더라구요 요즘은 컴퓨터로 모든서류작업을 하다보니 손목통증을 호소하더라구요 제가 손목터널증후군에 건초염에 좀 힘들었는데 증상이 비슷합니다 병원을 계속 다닐수있는 상황도 안되고해서요 혹시 파라핀치료가 효과가 있을까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60대 주부입니다 젊은시절엔 머리숱이 엄청 많았어여60대 주부입니다 젊은시절엔 머리숱이 감당이 안될정도로 많았습니다 학창시절엔 머리숱을 매번 쳐내어야 할정도였는데....지금은 정말 놀랄 정도로 머리숱도 없구요 일단 머리카락이 굉장히 얇아요 그래서 머리펌을 1년에 한두번 정도만 합니다 근데 일주일전에 머리를 펌을 했어요 근데 너무 맘에 안듭니다 그래서 머리를 더시 하고 싶은데 얼만 있다가 해야할까요?미용실에선 한달정도 걸린다고는 하는데 살짝 맘이 안놓입니다 혹시라고 전문가가 계실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요즘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인해 대학생들의 시위를 하고 있는데 ...요즘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인해 대학생들의 시위를 하고 있잖아요 재선거를 요구하고 있기도 하구요 저도 지켜보면서 좀 선관위나 정부의 대응이 한심하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하구요 어떻게 용지부족 상태가 되나 싶기도하는데.... 근데 이게 재선거가 되어야하는 하는지는 좀 납득이 안되긴합니다 어제 30대중반의 딸과 조금의 언쟁이 있었거든요 ㅠㅠ엄마는 대학때 데모도 많이 했었던 사람이 그런 생각을 갔는데 좀 의문이라는 딸의 질문에 좀 당황하기도 했구요 재선거라는게 경비가 어마하게 들것 같거든요 그렇지 않아도 경제도 힘드는데 ...제 생각이 잘못된걸까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60대 주부입니다 관절염이 있어서 걷는게 살짝 불편한 상태구요60대 주부입니다 관절염3기여서 걷는게 살짝 불편한 상태입니다 그래서인지 발바닥도 아프구요 그렇다고 수술할정도는 아니구요 여기저기서 보다가 써마드plx 발마사지기를 구매했어요 고주파(EMS)’를 활용하는 하체/발 마사지/라인케어 기기로 되어있습니다 혹시 이게 도움이 될까요?
- 청소생활Q. 워시타워를 사용하고 았습니다 청소를 했음 하는데 ....저희집은 워시타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탁기나 건조기를 청소를 한다고는 하지만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여쭤봅니다 혹시 청소를 하려하는데 저희집은 LG를 사용하는데 LG A/S 에 청소해주시기도 하시나요??아님 전문업체에 맡겨야하는건지 ???궁금해서요 제가 왜곡된 생각인지 모르지만.... 왠지 A/S 기사님이 더 믿음이 가거든요
- 일본여행Q. 60대주부입니다 일본어를 독학으로 배우고 싶은데 가능할까요?60대주부입니다 일본어를 독학으로 배우고 싶습니다 독학으로 가능헐까요? 주위 동샹이 일본어를 배우고 있는데 일본어 가르치는 분이 문법을 알아야 가능하다고 했다 합니다 저는 일본어를 여행하면서 알아듣는 정도가 되었음 하는데 문법도 같이 공부해야 하나요? 독헉으로 가능한지 독학으로 가능하다면 어떻게 시작해하는지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 세탁기·건조기디지털·가전제품Q. 저희집이 시스템 에어컨인데요 청소를 어떻게 하나요?저희집이 시스템 에어컨입니다 스탠드에어컨이나 벽걸이는 덥개로 씌워놓을수 있는데 시스켐 에어컨은 덥개를 씌울수도 없고 안트실땬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 기타 심리상담심리상담Q. 친구가 암 말기라고 합니다 근데 어떻게 위로해할지 아님 아무렇지 않게 대해야할지 고민이네요60대중반입니다 댜학동창이 암 말기라고 합니다 근데 어떻게 위로해할지 아님 아무렇지 않게 대해야할지~~~제가 눈물이 많은편이라 만나면 울것 같아서요 그럼 주책이 될것 같기도하고 어떻게 마주해야할지를 정말 고민되네요 이번주에 만나기로 했는데 어떡하죠??
- 안과의료상담Q. 안녕하세요^^딸만 셋을 둔 60대 주부입니다딸만 셋을 둔 60대 주부입니다 28세 막내딸이 지금 영양사로 있어요 막내 성격이 좀 완벽주의 성격입니다 일을 미뤄두는 성격이 못되구요 그러다보니 항상 예민해져있고 피곤해 합니다 근데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눈이 충혈되어 있어요 마치는시간이 있다보니 병원에 갈 시간이 안됩니다 렌즈를 끼는데 주말에 렌즈를 빼고 있어서인지 아닌 좀 쉬어서인지 모르겠지만 눈이 좀 괜찮아 지는듯했는데 출근을 하면서 또 조금씩 충혈되는것 같습니다 눈이 가렵거니 그렇진 않다고 합니다 그녕 충혈만 되어 있습니다 이게 뭘까요?
- 주식·가상화폐경제Q. 안녕하세요 요즘 여기저기서 주식을 진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안녕하세요 요즘 여기저기서 주식을 진짜 많이들 하시는데 주위 친구들도 좀 하더라구요 코스피는 무엇이며 코스닥은 무엇이지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