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자가 조사받고 제 연락을 안봐요..

제가 사기, 명예훼손, 통매음, 협박으로 고소를 했습니다 근데 피의자랑 평소에 연락을 계속하다가 조사를 받은후 갑자기 “피해보상의사있습니다”, “협박의도가없었습니다”, “연락하지마세요” 이러면서 갑자기 연락을 안읽는데 뭘까요? 그냥 법대로 하자는걸까요.. 아니면 혐의가 없거나 조사잘받아서 이러는걸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성훈 변호사입니다.

    기재된 내용상 혐의를 부인하는 취지의 주장으로 보이고, 피해자에게 연락하지 말하고 말하는 것은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이라고 판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안타깝게도 위와 같은 내용만 가지고는 구체적인 상황을 알기는 어렵습니다. 담당 수사관에게 수사 진행 사항에 대해서 문의를 해보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