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대학원 석사(2년) 마지막 학기 남았는데, 실업급여 수급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석사 2년과정 중 마지막 학기를 앞둔 상황에서 권고사직을 받아 실업급여 신청할 경우, 실업 급여가 나오는 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현재 석사 2년과정 중 마지막 학기를 앞둔 상황에서 권고사직을 받아 실업급여 신청할 경우, 실업 급여가 나오는 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