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5백만장자
5백만장자23.06.05
설탕을 많이 먹으면 몸에 오떤 변화가 생기나요?
요즘에 설탕이 많이 들어있는 아이스티나 주스종류를 많이 마시고 있어서 건강에 걱정이 되는데 설탕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많이 먹으면 몸에 어디에 해롭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설탕을 많이 먹게 되면 기억력이 떨어지고 혈관성 치매 위험이 높아지는 반면에 비만으로 갈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당뇨병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조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과다한 설탕 섭취는 다음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비만, 대사 이상, 치아 문제, 심혈관 질환 위험, 혈당 조절 문제, 영양 섭취 부족. 따라서 설탕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적절한 섭취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