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씩씩한가젤152
24.09.09
단기간으로 살을 최대한 몇키로까지 뺄수잇을가욮??
단기간이라하면 한 2~3주겟죠 단기간에 진짜 빡세게하면 몇키로정도 뺄수잇나요?? 단기간 다이어트 하면서 챙겨야하는건뭐고 가장 중요한건 뭐에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09.09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잡힌 영양섭취와 수분 보충입니다.
건강에 해치지 않을 정도록 섭취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