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오메가3는 하루에 몇번, 그리고 언제 머으면 좋은가요?
학생들이 하는 공부량이 많은데 보통 오메가3는 성인들이 먹기에 학생들도 몇 살부터 먹는것이 좋으며 하루에 몇 번, 그리고 언제 먹는것이 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오메가3는 보통 하루 1회,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흡수에 좋습니다.
초등학생 고학년(10세 전후)부터 복용 가능하며, 특히 집중력과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복용 전 어린이용 제품인지 확인하고,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