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한민국신통방통대표선수대협객
말린과일이 혈당을 높인다고하는데 무엇을 함께먹으면 상쇄될까요?
말린 과일이 혈당을 높이는 의외의 식품이라고 기사에 나와있는데 어떤 음료? 또는 식품을 같이 먹어야 상쇄될까요?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말린 과일이 혈당이 높이는게 맞아요
그런데 결국 과일도 혈당을 높여요
이거는 조금 말 장난인데요
과일을 말린거지 당이 제거한게 아니기 때문에 결국 말린 과일도 과일도 동일한 작용을 한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조한 과일은 부피에 비하여 당분함량이 높기때문에 단백질함량이 있는 두유와 견과류와 함께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