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끈질긴노루61
끈질긴노루6122.12.05
다이어트할때 현미밥만 먹는게 좋나요?
다이어트할때 현미로만된 밥만 먹는게 좋나요?
아니면 현미랑 백미 썪어서 먹으면 좋나요?
만약 현미,백미 썪어서 먹는게좋다면 몇대몇 비율로 먹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현미밥만 먹기보다는 잡곡밥을 먹는것을 가장 추천해드리며
현미밥은 현미가 1 백미가 3으로 섞는것부터 시작해서 1:2정도 까지 현미의 비율을 높여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