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부가세확정신고 4분기만 신고가능?
부가세확정신고때 3분기예정고지신고를 한경우엔
4분기만 따로 신고가 가능하긴 한건가요?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서요. 세무서에선 예정신고를 했으면 4분기만 확정신고를 하라는데 확정신고는 6개월단위만 가능하게잡히고.제가뭘 못하는건지.
부가세 예정고지금액을 그대로납부하지않고 예정신고를 한경우에는 확정신고를 어떻게 하나요?
세금·세무
부가세확정신고때 3분기예정고지신고를 한경우엔
4분기만 따로 신고가 가능하긴 한건가요?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서요. 세무서에선 예정신고를 했으면 4분기만 확정신고를 하라는데 확정신고는 6개월단위만 가능하게잡히고.제가뭘 못하는건지.
부가세 예정고지금액을 그대로납부하지않고 예정신고를 한경우에는 확정신고를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