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진짜 중학교때 벼락치기 엄청 했는데요 ㅠㅠ 일단 벼락치기 하려면 수업 잘 들어두시고 선생님 중요한 말씀 다 받아적는게 중요해요! 참고하시고 저는 보통 히험 전날이나 시험 당일 새벽에 벼락치기를 했는데요!! 중학생때는 교과서랑 학습지로 충분합니다!! 일단 처음에는 내용만 훑듯이 빠르게 읽어주고 두번째부터, 세번째부터는 꼼꼼하고 정확하게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읽어주세요!! 네번째부터는 속도 붙어서 빠르게 읽을수 있을거예요!! 그렇게 10~20회독 정도 하면 머리속에 아무것도 안 남는것 같아도 막상 시험 치시면 다 기억나요!! 저는 이 방법으로 놀건 다 놀면서 시험때만 스트레스 왕창 받고 점수는 잘 나왔어요!! 고등학교 때는 안 먹히니 미리미리 해두는 습관은 꼭 필요합니다 ㅠㅠ 열심히 공부하시고 원하시는 결과 얻길 바랄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