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리누스
채택률 높음
친구한명이랑 오랜만에 연락을 해봤는데
5년동안 연락이 없어서 내가 한번 연락하니깐 받드라구요ㅋ 그래서 요즘 왜케 연락이 뜸하냐니깐 친구가" 무소식이 희소식이자낭" 순간 화가 나드라구요 보통 바빠서 연락못했다고 하는게 정상인데 저런식으로 말하는것은 연락안하는게 서로에게 좋타 그런뜻이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마리누스
5년동안 연락이 없어서 내가 한번 연락하니깐 받드라구요ㅋ 그래서 요즘 왜케 연락이 뜸하냐니깐 친구가" 무소식이 희소식이자낭" 순간 화가 나드라구요 보통 바빠서 연락못했다고 하는게 정상인데 저런식으로 말하는것은 연락안하는게 서로에게 좋타 그런뜻이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