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특히철저한과학자
초등학생 삼시세끼 식단이 알고싶어요
초등학생 식단을 알고 싶어요 양은 많지 않고 소스에 버무린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특별히 가리거나 알러지는 없고 마른 편이라 영양가 있는 음식이면 좋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 아침은 통곡물빵, 달걀요리, 아보카도, 과일, 그릭요거트
• 점심은 고기반찬, 채소볶음, 국, 잡곡밥
• 저녁은 생선구이, 두부조림, 국, 잡곡밥
• 간식 바나나or고구마, 견과류 x 2
이런 틀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육고기 단백질, 복합탄수화물, 건강한 지방
이 세가지는 끼니에 최대한 포함시켜주셔야 합니다.
몸을 활용하는 활동적인 스포츠나, 운동을
취미로 찾아서 주 2~3회정도를 권장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