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어쩌면애틋한땅콩잼
상속받은 부동산 취득세 내려고하는데 부모님 이혼하셔서 저와 형제들만 상속받는데 그 중 1명이 미성년자입니다. 이럴 경우 대리인 신청안하고 상속협의서에 대리인 사인만 있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네 맞습니다.
기재하신대로 상속재산분할협의서 작성하셔서 상속등기 받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