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상속 취득세 낼 때 미성년자 포함시..

상속받은 부동산 취득세 내려고하는데 부모님 이혼하셔서 저와 형제들만 상속받는데 그 중 1명이 미성년자입니다. 이럴 경우 대리인 신청안하고 상속협의서에 대리인 사인만 있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네 맞습니다.

    기재하신대로 상속재산분할협의서 작성하셔서 상속등기 받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