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 라면,커피,닭가슴살을 자주 먹는 편인데 여러분은 특별히 이것들 이외에 다른 것들 많이 드시는 최애푸드이자 빈번하게 드시는거 있으세요?
1.1주일에 21번을 먹어야 되잖아요 보편적으로?근데 밥 먹는게 때론 너무 권태롭고 먹고 싶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어떻게 하시는지?유독 일상에서,식사에서 유독 이런게 많은거 같아요.
여러분은 이럴때 어떡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가끔은 그래서 걍 굶기도 합니다.
2.전 라면,커피,닭가슴살을 자주 먹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뭐를 많이 드시고 뭐가 최애푸드인가요?
전 짬뽕도 좋아하고 치킨,햄버거도 좋아하지만 그건 자주 먹으면 살이 찌니까 1주일에 1번?많아도 그렇게 먹는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