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단기근로자계약서 관련 질문 드려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알바 중인 학생입니다. 한 달에 약 40시간 정도 알바 중에 있고, 월급은 50만원 보다 덜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연금 가입하라고 통지서가 날라와 가입을 했는데 알아보니 단기근로계약서를 작성하면 국민연금 납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 제가 알고 있는게 맞는지 궁금해 질문 남겨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현재 알바 중인 학생입니다. 한 달에 약 40시간 정도 알바 중에 있고, 월급은 50만원 보다 덜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연금 가입하라고 통지서가 날라와 가입을 했는데 알아보니 단기근로계약서를 작성하면 국민연금 납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 제가 알고 있는게 맞는지 궁금해 질문 남겨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