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가격 회복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신랄한개197
뱃살은 어떻게 빼야하나요 ㅜㅜ 애까지 낳았더니 처짐이 ..
몸뚱아리중 그중 제일은 뱃살이에요
걸어도 춤춰도 굶어도 잘 안빠져요 ㅠㅜ
살빠지면
배 처짐은 더 심해지겠지요??????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 살이 점점 더 찌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출산 후 뱃살은 복부 근육 약화와 피부 탄력 저하가 겹쳐서 빼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 (1) : 무리한 굶기보다 단백질 위주 식단으로 근육을 지키고, 걷기, 수영, 자전거 같은 유산소 운동과 플랭크, 브릿지 같은 코어 운동을 병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2) : 살이 빠지면서 일시적으로 처짐이 보일수는 있지만, 근육으로 채워가면 탄력이 회복이 되고 라인이 어느정도 정리가 됩니다.
• (3) : 정말 중요한건 꾸준히 생활습관을 유지하시는 것이고, 필요하시다면 전문 재활운동이나 피부탄력 관리를 도움 받는것도방법이 되겠습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