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5.02.16
반신욕의ㅈ효과는 어떤 효과가 있나요?
반신욕을 하게되면 어떤 효과가 생기나요?
너무 과도하면 안좋다던데
인체에 좋은 작용은 어떤 작용을 주게 되나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
25.02.16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반신욕의 좋은점으로. 혈액 순환 촉진.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 피부 미용. 수면의 질 향상. 생리통 완화 등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