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으로 열심히 관리 했는데 햄버거 하나 먹으면 다 꽝되나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조절해서 먹은지 이제 5일 정도 됩니다.
뭐 나름 몸도 가볍고 해서 아주 좋은데요
오늘 어쩔수 없이 햄버거 하나를 먹었는데 다이어트 실패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일반식을 양조절하여 섭취하면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요요를 방지하고 괜찮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햄버거 하나 먹는다고 해서 다이어트가 완전히 망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중요하므로 한 끼의 실수가 큰 영향을 주지는 않으며 이후에 다시 균형 잡힌 식단으로 돌아가면 괜찮습니다. 꾸준한 관리와 적절한 운동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