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간만에먹는 햄버거세트로 살찔까요?
4개월간 정말 먹는거 잘참았고 조절잘해서 체중변화없이 쭉 13kg감량을 했습니다.
오늘 점심으로 간만에 햄버거세트를 먹어볼까하는데 살찌려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한번의 햄버거 세트 섭취로 인해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지는 않아요
그러나 장기적인 꼐획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사를 유지하고
운동을 병행하는것이 좋아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하루 정도의 햄버거 세트는 체중 감량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이후 식단과 운동을 잘 관리하면 괜찮습니다. 오랜만에 드시는 만큼 즐기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