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당신에게행운이가득하길~
다이어트할때 제로 콜라를 마시면 살이 안찐다고 하는데 맞는 말인가요?
안녕하세요. 회사 동료가 다이어트를 하는데 제로 콜라를 마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왜 콜라를 마시냐고 물어 봤더니 그냥 콜라가 아니라 제로 콜라라서 괜찮다고 하네요. 좀 어이가 없어서 다이어트 할때는 탄산 음료를 마시면 안되는데 이상한 논리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혹시 다이어트할때 제로 콜라를 마시면 살이 안찌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 콜라는 설탕이 없어서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공 감미료가 포함되어 있어 과도한 섭취는 다른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니 적당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