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수험생인데 갑자기 낮에 너무 졸려요ㅠ
졸린걸 넘어서 낮에 기절하듯이 잡니다.
어쩌다가 잤는지도 모르겠어요 1~20분뒤에 깹니다.
7시간 푹 자고 평소에는 거의 졸린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럽니다..
저번에도 이런적이 있어서 비타민 d맞으니까 좋아졌는데 저번달에 맞아서 이번엔 그 이유도 아닌것같아요
요즘
앉아있다가도 기립성 저혈압처럼 어지럽기도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졸린걸 넘어서 낮에 기절하듯이 잡니다.
어쩌다가 잤는지도 모르겠어요 1~20분뒤에 깹니다.
7시간 푹 자고 평소에는 거의 졸린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럽니다..
저번에도 이런적이 있어서 비타민 d맞으니까 좋아졌는데 저번달에 맞아서 이번엔 그 이유도 아닌것같아요
요즘
앉아있다가도 기립성 저혈압처럼 어지럽기도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