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세심한가자미
7월에 졸업사진을 찍는데 고등학교 들어오고 살이 훅 쪄서 10키로정도 빠르게 빼고 싶은데 단기간 다이어트 해보신분 했던 방법 좀 공유해주세요!! 제발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동바오동동
질문의 답변을 드리자면 마운자로 같은 주사를 맞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셀러디 같은 음식점에서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드시면서 운동을 하는것인데 런닝이라던지 수영 사이클을 타시면 다이어트에 좋고 야식이나 술은 금해야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