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궁적출후 이런 휴유증도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7
몇달전에 자궁선근증으로 자궁적출 수술을 받았어요~그런데 병원에서는 여성호르몬 약은 안먹어도 된다해서 안 먹고 있어요~그런데 얼굴이 문제입니다, 갑자기 뽀드락지가 한두개씩 올라오드만 지금은 엄청나게 많이 생기고요, 얼굴은 홍조가 생겼는데 계속 빨게요~이것 호르몬 문제일까요? 병원을 가서 검사를 받아야할까요? 너무 심해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7
몇달전에 자궁선근증으로 자궁적출 수술을 받았어요~그런데 병원에서는 여성호르몬 약은 안먹어도 된다해서 안 먹고 있어요~그런데 얼굴이 문제입니다, 갑자기 뽀드락지가 한두개씩 올라오드만 지금은 엄청나게 많이 생기고요, 얼굴은 홍조가 생겼는데 계속 빨게요~이것 호르몬 문제일까요? 병원을 가서 검사를 받아야할까요? 너무 심해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