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코인 마진거래 출금가능방법있을까요?
카톡방에서 리딩을해주다 1대1로 더 큰 수익을 내준다고해서 거래소에 돈을 입금하고 하게되었습니다.
소액으로 할때는 출금이 잘되었으나 1대1리딩 후 수익금 출금하려고하니 프로젝트로 한거라 세금 22프로를 정산해야 출금을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수익분은 출금안해도되고 원금만이라도 찾을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
법률
카톡방에서 리딩을해주다 1대1로 더 큰 수익을 내준다고해서 거래소에 돈을 입금하고 하게되었습니다.
소액으로 할때는 출금이 잘되었으나 1대1리딩 후 수익금 출금하려고하니 프로젝트로 한거라 세금 22프로를 정산해야 출금을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수익분은 출금안해도되고 원금만이라도 찾을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