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으면 안되는건가요??????

23살이고 남자인데 술이 약한건 맞는데

주량체크는 한번도 안해봤습니다. 맥주같은거 급하게 마시면 얼굴에 열이 확 올라오고 많이 빨개져서 한캔이나 500cc정도 마시고 그만마십니다. 심장이 벌렁거리는 느낌까진 아니고, 정신도 멀쩡한데 마시고 좀 후로는 얼굴도 빨개지고 흉터자국도 뻘개져요 이러면 그냥 아예 금주해야하나요..?? 소주는 맛이 없어서 아예 안마시고 맥주는 자주 즐기는데 술자리를 아예 못가는건가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