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아는 형이 전기자건거로 사고가 났는데요.
횡단보도에서 아줌마를 치어서 요. 전기자전거라 보험도 없고 합의금을 1000만원을 달라고 전화한다는데 친형은 합의금이 너무 많다고 합의하지 말고 경찰서 조사받고 처벌 기다려라는데 이래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횡단보도에서 아줌마를 치어서 요. 전기자전거라 보험도 없고 합의금을 1000만원을 달라고 전화한다는데 친형은 합의금이 너무 많다고 합의하지 말고 경찰서 조사받고 처벌 기다려라는데 이래도 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