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2.11.27
하루 나트륨 섭취에 관해서 궁금증
음식들 보면 하루 나트륨섭취 기준이 2000mg 이 100%로 나와있더라고요.. 근데 물을 많이 먹으면 나트륨 좀 더 먹어도 물 안마시고 먹은 사람보다 더 몸에서 괜찮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물을 많이 먹는다고해서 체내에 흡수된 나트륨이 줄어들지않습니다.
따라서 나트륨섭취를 줄이기위해서 가급적 국물류나 소스가 많은 음식은 먹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