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완강한크낙새229
요새 점심을 잘 안챙겨먹는데 그래서 더 졸릴까요?
요새 점심을 잘 안챙겨먹는데 그래서 깨어있을때 더 졸리고 피곤한걸까요?
그런거라면 앞으로 밥 잘 챙겨먹어야겟어요 ㅠㅠㅜ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을 거르면 혈당이 불안정해져 피로감이나 졸음이 더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식사를 챙기면 에너지가 더 고르게 공급되어 졸림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점심을 거르면 혈당이 불안정해져 피곤하고 졸릴 수 있습니다. 식사를 거르면 에너지가 부족해져 집중력과 활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밥을 잘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균형잡힌 식사가 피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