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저녁 식사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레시피는 무엇인가요?
저녁 식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샐러드 레시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선한 채소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재료나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좊은 드레싱을 만드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식사로 간단한 샐러드는 삶은계란, 병아리콩을 곁들이면 좋습니다.
생야채 대신 익힌야채를 드셔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벼운 다이어트로는 샐러드 레시피는
시금치, 방울토마토, 오이 아보카도 닭가슴살을 믹스해주세요
그리고 레몬즙과 올리브 오일을 넣고 샐러드로 드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