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세 2년 만기 후 주인 직접 거주 할려는데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아파트 전세 임대를 계약한 임대인입니다.
전세 계약 후 2년이 경과 후 제가 직접 입주하여 거주를 해야할 상황이 생겨서 입주를 할려고합니다.
혹시 세입자분께서 2년 연장을 하겠다고 하면 의무적으로 해줘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입주를 하게되면 연장을 하지 않아도 가능한가요?
직장 발령 때문에 다시 입주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확인 한번 부탁 드립니다.
법률
안녕하세요
아파트 전세 임대를 계약한 임대인입니다.
전세 계약 후 2년이 경과 후 제가 직접 입주하여 거주를 해야할 상황이 생겨서 입주를 할려고합니다.
혹시 세입자분께서 2년 연장을 하겠다고 하면 의무적으로 해줘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입주를 하게되면 연장을 하지 않아도 가능한가요?
직장 발령 때문에 다시 입주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확인 한번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