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화가 잘안되는데 탄산 같은거 먹으면 안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6
제가 밥을 먹고나면 소화가 잘안됩니다
뭔가 배안에 가스가 가득찬 느낌이 많이납니다
그래서 사이다와 콜라같은 탄산음료를 마신후 트림을 해야지 뭔가 편안한 느낌을 받아 많이 마시는 편입니다
탄산음료를 많이 마시면 안좋을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6
제가 밥을 먹고나면 소화가 잘안됩니다
뭔가 배안에 가스가 가득찬 느낌이 많이납니다
그래서 사이다와 콜라같은 탄산음료를 마신후 트림을 해야지 뭔가 편안한 느낌을 받아 많이 마시는 편입니다
탄산음료를 많이 마시면 안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