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첫째아이가 2살 동생을 자꾸 따라합니다
첫째아이가 2살 동생을 자꾸 따라합니다
질투일까요? 어린이집에선 안그런데요
집에만 오면 동생을 따라해요
자연스럽게 지나가는 건가요?
고쳐야 할까요?
동생은 아직 아무것도 몰라 그래도 첫째한테 더 신경쓰고 하는데
자꾸 아기따라 하네요.. 어째야 할까요?
육아
첫째아이가 2살 동생을 자꾸 따라합니다
질투일까요? 어린이집에선 안그런데요
집에만 오면 동생을 따라해요
자연스럽게 지나가는 건가요?
고쳐야 할까요?
동생은 아직 아무것도 몰라 그래도 첫째한테 더 신경쓰고 하는데
자꾸 아기따라 하네요.. 어째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