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마트한카멜레온160
채택률 높음
주유를 할 때 기름을 꽉 채우는 것이 좋나요? 다 채우지 않고 주유하는 것이 좋나요?
주유를 할 때 꽉 채워서 주유를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다 채우지 않고 주유하는 것이 좋을까요?
어떻게 주유해야 차에 좀 더 좋고, 오래 잘 탈 수 있을까요?
생활
스마트한카멜레온160
주유를 할 때 꽉 채워서 주유를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다 채우지 않고 주유하는 것이 좋을까요?
어떻게 주유해야 차에 좀 더 좋고, 오래 잘 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