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기요사키 은값 200달러 전망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굳센때까치29
다른 식단과 비교했을 때 실곤약 다이어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다른 식단과 비교했을 때 실곤약 다이어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반대로 과다 섭취로 인한 소화 문제나 영양 결핍 가능성 등에 대해서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실곤약 같은 경우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어서
변비예방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드시면 메스꺼움이나 구토 어지럼증이 생길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실곤약은 식이섬유가 주 성분이며 열량이 거의 없습니다. 과량섭취시 소화불량위허이 있으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