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비온뒤하늘은맑음
제가 오늘 px에 가서 로카티를 샀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안입을거같아서 당근을 하려는데 px물품은 재판매가 불법이라고 해서 여쭤봅니다. 참고로 저는 일반인이고 제가 샤 가격보다 싸게 파는데도 문제가 생기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길한솔 변호사
공동법률사무소 한뜰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PX에서 구매한 물품은 재판매가 제한되기 때문에 그 구매 가격보다 싸게 파는 것과 관계없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