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밤에 숙면을 취하는 법아시나요? 자다가 계속 일어나집니다.
40대중반 여성입니다. 점점 밤에 깨는 빈도가 증가하는데..갱년기는 아직 아닌듯합니다(초기일수도?) 12시쯤 잠들면 새벽 2시나 3시, 4시 이렇게 대중없이 깨고, 한번이상은 깨며..다시 잠들기도 힘들어 선잠을 잡니다. 푹~ 잘수있는 방법있을까요? 식물성 멜라토닌을 사서 먹어도 잠은 잘 드는데, 2시쯤깨는건 똑같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
심리상담
40대중반 여성입니다. 점점 밤에 깨는 빈도가 증가하는데..갱년기는 아직 아닌듯합니다(초기일수도?) 12시쯤 잠들면 새벽 2시나 3시, 4시 이렇게 대중없이 깨고, 한번이상은 깨며..다시 잠들기도 힘들어 선잠을 잡니다. 푹~ 잘수있는 방법있을까요? 식물성 멜라토닌을 사서 먹어도 잠은 잘 드는데, 2시쯤깨는건 똑같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