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고거시알고싶다
제가 고용촉진 유효기간이 4.21일 까지 입니다.입사를 작년11.6일에 했구요 계속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사장님 한테 고용촉진 대상자라고 말을 했습니다 6개월 부터 신청 할 수 있나요?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기중 노무사입니다.
https://www.moel.go.kr/policy/policyinfo/create/list7.do
평가
응원하기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질문자님이 말하는 지원금이 고용촉진장려금을 의미한다면, 사용자가 6개월 이상 고용을 유지한 경우 1년간 매 6개월마다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