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2021. 12. 16. 23:13
보통 닭가슴살, 계란등 단백질 음식들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귤이나 사과 등등 이런 과일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반대로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과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과일의 경우 과당이 주로 구성되어있기때문에 혈당수치를 높일 뿐 아니라 체지방으로 쌓이게 됩니다.
가능하다면 과일은 100칼로리 내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1. 12. 17. 17:2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