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협압과 소금의 관계는 어떤가요? 소금이 많이 첨가되어 짠 음식은 고혈압에 영향이 크다고 하던데요? 아주 섭치하지 말아야 하나요?
2022. 07. 21. 19:09
제가 고혈압이 있어 고혈압 약을 복용하고 있어요. 짠 음식이 고협압에 좋지 않다고 하여 덜 먹으려 하는데 고혈압과 소금의 관계 알고 싶어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주섭취하지않는것은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조리할때 간을 하지않고 식사시 간장을 이용해서 간을 맞춰주세요~
2022. 07. 22. 21:1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