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당찬저어새88
헬스 중에 프로틴 섭취 관련 질문드립니다
주변 친구들은 다 프로틴 먹고 있고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데 건강에 안좋을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닭가슴살이나 계란을 먹는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프로틴을 과도하게 섭취하게되면 통풍 등 신장관련 질환 위험이 높아지기때문에 과량섭취를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운동을 마치고 바로 단백질 섭취를 해주시는것이 좋기 때문에
프로틴 섭취가 간단하고 빠릅니다. 하지만 부작용을 우려 하기 때문에 음식으로 해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