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가계약금을 넣었는데 이후 연락이 안됩니다
월세 매물에 가계약금을 넣고 본계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내일 계약서를 작성하기로 하였으나, 현재 집주인분과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며
이 상황이 지속될 경우 어떠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 계약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 부동산에서 어떤 보상을 해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법률
월세 매물에 가계약금을 넣고 본계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내일 계약서를 작성하기로 하였으나, 현재 집주인분과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며
이 상황이 지속될 경우 어떠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 계약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 부동산에서 어떤 보상을 해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