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조용한문어80
채택률 높음
고구마를 익히거나 구웠을 때 단맛이 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고구마를 생고구마로 먹는 것보다 찌거나 구워서 고구마를 먹으면 단맛이 극대화 되는 느낌인데요.
왜 고구마를 익히게 되면 단맛이 폭발하게 되는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조용한문어80
고구마를 생고구마로 먹는 것보다 찌거나 구워서 고구마를 먹으면 단맛이 극대화 되는 느낌인데요.
왜 고구마를 익히게 되면 단맛이 폭발하게 되는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