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맑을땐돌체라떼에전복내장죽
채택률 높음
전자세금계산서 가산세 나오면 어떻게 내나요?
전자세금계산서 예를들어 입금받고 한 달 뒤에 발행해서 지연발급으로 가산세 나오면 어떻게 내나요? 세무서에서 고지서가 날라오나요? 그리고 세금계산서 발행은 정부에서 현금거래 잡아내려고 법으로 하게 만든건가요? 외국에서도 하나요?
세금·세무
맑을땐돌체라떼에전복내장죽
전자세금계산서 예를들어 입금받고 한 달 뒤에 발행해서 지연발급으로 가산세 나오면 어떻게 내나요? 세무서에서 고지서가 날라오나요? 그리고 세금계산서 발행은 정부에서 현금거래 잡아내려고 법으로 하게 만든건가요? 외국에서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