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3세대 실비에서 비급여 주사 보상?
얼마전 가족이 독감에 걸려서 병원에서 의사권유로
독감링거를 맞을때 비타민주사를 추가했습니다.
실비는 비급여주사는 안되지만 의사 소견이 있으면 보상된다고 알고 있는데 보험사는 의사 소견서 첨부하였는데도 보상지급을 거부하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요?
보험
얼마전 가족이 독감에 걸려서 병원에서 의사권유로
독감링거를 맞을때 비타민주사를 추가했습니다.
실비는 비급여주사는 안되지만 의사 소견이 있으면 보상된다고 알고 있는데 보험사는 의사 소견서 첨부하였는데도 보상지급을 거부하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