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대사가 너무 좋아진거 같은데 괜찮나요?
지금 하루에 2500-3000칼로리 정도 먹고 있는데 먹을때만 잠깐 차고 하루종일 조금씩 배고픈 상태입니다. 소화가 잘된다 해야하나 항상 속이 좀 비어있는 느낌입니다. 그러고 다이어트도 조금씩 되는거 같고 똥도 하루에 2-3번씩 누고 있네요. 활동량은 몇년째 비슷하고 유산균이나 영양제들도 종류나 용량 똑같이 먹고 있습니다. 식이섬유를 진짜 조금더 섭취하고 있긴 합니다. 원래 2500-3000이 유지칼로리였는데 대사가 갑자기 높아진거 같아서 신기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기초대사량이 상당히 높으신것 같아요
이렇게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살이 덜쪄서 건강도 유지 할수 있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