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중입니다. 지금시간에 너무 배고파요?
안녕하세요. 저녁을 아예 안먹고 다이어트중입니다. 오늘은 특히나 힘든 하루네요. 이시간에 너무 배가 고푸네요. 어떡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 배가 고플 때는
1. 따뜻한 물이나 허브차를 마셔보세요.
2. 저칼로리 간식 (방울토마토, 오이, 당근 등)을 소량 드세요.
3.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 (삶은 달걀, 그릭 요거트, 닭가슴살)을 먹으면 포만감이 더 오래 유지됩니다.
배고픔을 너무 참으면 다음 식사 때 과식할 수 있으니, 가벼운 간식으로 조절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