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굳센지어새56
운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아침·점심·저녁으로 세 번 운동하면 샤워도 세 번 하나요?
저는 샤워를 자주 하는 게 귀찮아서 운동 한 번에 샤워도 한 번만 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안정된트리케라톱스
근데 운동을 아무래도 땀이 많이 나게 운동을 했다면 샤워도 말씀하신대로 해야할거에요.
물론 샤워도 자주하면 안좋다 피부가 건조해진다 등등 머 그런 말들도 있는데 이게 내 몸에 땀분비가 어느정도냐에 따라 다를것 같아요.
그냥 근력운동 위주로 해서 땀이 적다하시면 자연바람으로 그냥 말리고
머 냄새가 나거나 어디 약속이 있다면 당연히 샤워해야하는거고 여러상황들이 있으니
그 상황에 맡게 샤워도 하면 됭곳 같아요
응원하기
대체로뻣뻣한순두부
저는 일단 엘리트 운동선수입니다 운동을 하루 3번 하는데 땀을 많이 흘리거나 조금이라도 흘리는경우에는 물로 땀을 행구는건 필요하나 세안이나 샴푸는 세안에 경우 약한걸로 해주고 보습도 자기전 빼고는 가볍게만 해주는 편이고 샴푸는 하루 한번 자기전에만 하는편이에요.
희망찬베리
저는 운동하더라도 샤워는 보통 저녁에 한 번만 하는 편이에요 ㅋㅋ
아침이나 낮에 운동하면 간단하게 씻거나 정리만 하고 제대로는 저녁에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샤워를 너무 자주 하면 귀찮기도 하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도 있어서 저도 한 번 정도가 편한 것 같아요
생각대로나야나
저도 운동 많이 하는데요. 사람마다 다 다른것 같습니다. 땀 많으신분들은 하루에 세네번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여름철 더운날에는 출근 전 한번 퇴근 후 한번 합니다. 샤워 자주 하면 피부 장벽이 무너져 안좋다는 말이 있어서요 ㅎㅎ 질문자님처럼 운동하고 저녁에 한번 샤워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