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다이어트 채식 레시피 추천 부탁드립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채식 레시피가 궁금합니다.
조리법이 간단하고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레시피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로는 참치오트밀죽, 계란양배추덮밥 등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건는 두부와 닭가슴살을 추천 드려요
두개를 으깨서 단순하게 뭉치기만 하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