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귀여운여우
10대 때부터 늘 잔병치레를
하고 사회생활 하면서는 병원을 전전하다가
병명은 모르는데 약을 처방해주는 것에 분노하다가 한의원에서 나의 증상을 듣고 나의 놀라운 신체 능력에 늘 ㅈ하절하면서 살았는데
신기하게도 건강보조식푼을 먹고 점점 늘어나는 체력괴 건강해짐을 느끼며 사는 내가 신기힙니디
50대 후반으로 가는 지금이 젤 활기차고 , 운동하고 , 신기합니다 .
님들의 건강지킴이는 무엇인가요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뽀얀굴뚝새243
나이가 먹으니 제일 먼저 눈 시력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 당근 매일 갈아서 먹습니다. 그리고 장 건강의 소중함을 느껴서 매일 공복에 유산균 챙겨먹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오메가 3 정도 챙겨 먹는 편인데 꾸준히 먹으니 혈액검사상 수치가 호전되더라구요. 건강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내가 행복해야 나의 가족도 행복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행복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저희 부부 모두 기본적인 수준에서의 영양제 챙겨 먹고 있습니다.
비타민c, 루테인 등의 40대에 먹어야 할 영양제
정도만 챙겨서 먹고 있으며
이런 비용이 한 달에 크게는 들어가진 않습니다.
향기로운영양209
영양제 꼭 챙겨드세요! 미리미리 먹어야될 것 같더라구요ㅎㅎ
저는 (칼슘 마그네슘 아연까지 한알) 비타민b 오메가3 아르기닌까지 네 알 먹고있어요ㅎㅎ
삐닥한파리23
저도 영양제를 꼭 반드시 챙겨먹는데 밀크씨슬, 유산균, 비타민D, 오메가3 총 4개의 영양제를 매일매일 주기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이게 먹을 때는 모르는데 안먹으면 확실히 좋지 않더군요.